망원 헤키 상로스, 특히레, 모듬카츠정식

삶의안식처가 들른 가게/일식 2021. 8. 29. 21:44

반응형

요새 아내가 유튜브 작업하는 속도에 맞춰서 올릴라카니...너무 텀이 뜸한거 같다 ㅋㅋ.
이대로라면 아마 죽을때까지 블로그 작업 할 수 있을듯하다 ㅋㅋㅋ!

 

여튼 오늘도 현장감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은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다.

이 날 방문한 헤키는 거의 1년 넘어서 방문한것 같다.
이전 방문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된다.
2020.03.17 - [삶의안식처가 들른 가게/일식] - 망원 헤키 상로스, 히레까스

 

망원 헤키 상로스, 히레까스

개인적으로 일본식 돈까스를 경양식보다 선호하는 편이다. 그런데 대체 비싼 일본식 돈까스는 뭐가 다른가 체험해보려고 망원에 있는 헤키를 방문하였다. 오픈 30분 후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장

life-taste.tistory.com

대기순번

이 날은 아내랑 둘이 가려고 했는데, 친구가 자기도 데리고 가라며 쫄라서 3명이서 방문했다.
약속시간은 11시였는데, 역시나 친구가 늦게왔다.
뭐 항상 그래와서...그냥 3명 대기 걸어놓고 기다렸다.
우린 일찍와서 그런지 3번째 순서였다.

오른쪽에 메뉴판이 있으니 참고해서 미리 메뉴를 정해두면 된다.
나는 특히레카츠정식(가격 : 14,000원), 친구는 모듬카츠정식(가격 : 14,000원), 아내는 상로스정식(가격 : 16,000원)을 주문했다.

대기석

이렇게 비가 엄청 오는데도 사람들이 속속 몰려들기 시작했다.
바깥에 대기할 수 있는 의자를 닦아주셔서 앉아서 대기할 수 있었다.

내부풍경

내부는 요런느낌이다.

기다리다가 이제 오픈시간이 되니 한 분씩 호명하기 시작했다.

카운터석

우리 자리는 이렇게 카운터석으로 딱 3자리를 안내해주셨다.

물통

물컵과 물통은 이렇게 생겼다.

고기숙성고

카운터 너머로 고기 숙성고가 보인다 ㅋㅋ.

특히레

먼저 내가 주문한 특히레카츠가 나왔다.

특히레확대내프사

히레카츠랑 다른점은 히레카츠정식에서 한조각(50g)이 추가된 메뉴라고 한다.

솔직히 먹다보면 아쉬워서 난 특히레로 시키는게 좋은 것 같다.

 

이거 너무 위꼴사진이라 지금 프사로 해놨다 ㅋㅋㅋ.

히레한조각

히레는 요런느낌이다.

안심부위를 사용했고, 튀김옷이 얇아서 고기가 주인공인 느낌이다.

이거 한 입 먹고 정말 맛있어서 헤키오면 이 히레(안심)을 시키게 된다.

다른데선 안심보단 그냥 등심(로스)부위를 더 많이 시키게 된다.

와사비

육즙이 풍부하다보니 이 와사비랑도 굉장히 잘어울린다.

소금

개인적으론 소금 딱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다.

소금 떨어지면 더 달라고 하면 되는데, 전동그라인더로 갈아주셔서...탐났다 ㅋㅋㅋㅋ.

전동그라인더로 갈아주는 영상은 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시면 된다.

상로스

요게 아내가 시킨 상로스다.

상로스 부위는 등심에 가브리살을 덧붙여서 육향이 진하고, 살코기와 살코기 사이의 근지방이 있어 더 고소한 맛이 난다고 써있다.

상로스한조각

아내가 한 조각 주길래 찍어봤다.

확실히 저 윗쪽이 맛있어보인다.

상로스소스에

요건 소스에 찍어서 먹어봤다.

확실히 육향도 진하고 기름진 맛이 딱 2~3점이 한계일것 같다.

기름진것 좋아하시는 분은 이걸 더 추천한다.

모듬카츠

요건 친구가 주문한 모듬카츠정식이다.

모듬카츠확대

로스(등식)과 히레(안심)이 같이 제공된다.

헤키는 확실히 히레가 맛있는데 히레가 적어서 조금 아쉬운 메뉴지만, 두가지 다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로스한조각

친구가 한조각 주길래 나도 히레 한조각을 넘겼다.

확실히 아까 상로스에 비해서는 지방이 적은 편이다.

안심부위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상로스가 너무 기름져서 싫으신 분들은 그냥 로스가 나을것 같다.

로스소스에

요것도 소스에 찍어먹어봤다.

근데 이 부위도 난 소금이 훨씬 좋은것 같다.

소금 찍어먹었는데 사진은 죄다 소스만 남아있다 ㅋㅋㅋ.

무피클

느끼해질떄쯤 이 무피클도 상큼해서 좋았다.

그리고 난 개인적으로 양배추샐러드를 좋아해서 리필해서 먹는 편이다.

장국

돈지루(장국)은 찍어놨는데, 크게 기억나지는 않는 편이다.

 

이번 방문 후에 친구가 굉장히 만족하는 모습이 기억난다.

역시 남자는 돈까스지 ㅋㅋㅋ, 근데 아내도 좋아했다.

 

다음 방문에도 똑같이 특히레를 시킬것 같은데, 추가메뉴인 멘치카츠도 한 번 도전해봐야겠다.

 

정말 완벽한 히레카츠를 드셔보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상로스도 맛있긴한데 기름진 편이라 난 다 못먹을것 같다 ㅋㅋㅋ.

반응형